현재 위치

  1. 게시판
  2. A/S진행현황 문의

A/S진행현황 문의

고객센터입니다. A/S 관련 진행사항 문의 도움 게시판

게시판 상세
제목 안녕하세요 젠하이저샵 입니다 :)
작성자 젠샵 | 젠하이저 Since 2010 (ip:)
  • 작성일 2023-03-08 14:30: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0
평점 0점
 안녕하세요.



우선 당사와 서비스센터는 별개의 다른 회사임을 말씀 드립니다.


젠하이저서비스센터  = 소노바컨슈머히어링 산하 서비스 부서


싱크로드코리아 (젠샵) = 소노바컨슈머히어링 제품 판매 총판



고객님들께서 서비스센터와 커뮤니케이션의 문제를 조금이나마 해결해 드리고자( 전화를 안받고 있으니)  본 게시판을 운영하고, 고객님들의 의견을 서비스센터에 전달하여 가급적 빠른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요청을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당사 판매 제품과 서비스에 활용되는 제품은 소유권 자체가 다른 부분입니다.


센터에는 서비스용 재고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으며, 그 재고 유무 여하에 따라 조취가 취해지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불편해 하시는 부분은 충분히 이해가 되지만, 당사가 개입하여 도움을 드릴수 있는 부분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이번 문의 내용도 서비스센터 담당자에게 전달하였습니다.


빠른 피드백을 해 달라고.....


송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구매한 상품 :mtw3 서비스요청 내용 : 주문자명 :정평국 01087673400 주문일 : 제품 택배 발송일:

자꾸 서비스센터에 연락했다는 답변만 하지 마시고

서비스 접수한지 6주 이상 지났고 늦어도 4주안에 교환해 주겠다는 제품을 왜 아직도 교환해 주지 않는지,

여기보니까 같은 제품 많이 팔고 있는데

그건 뭐고 아직 새상품이 입고가 안되서 교환을 못해준다는 변명은 어떡해 이해를 해야되는지 

제대로 된 답을 주시라구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BOOKMARK

최근본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