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A/S진행현황 문의

A/S진행현황 문의

고객센터입니다. A/S 관련 진행사항 문의 도움 게시판

게시판 상세
제목 A/S 관련 진행사항 문의
작성자 홍**** (ip:)
  • 작성일 2023-03-03 19:32:0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4
평점 0점

구매한 상품 :hdv820

서비스요청 내용 :

주문자명 :홍진수

주문일 :2022. 12 .25

제품 택배 발송일:

2개월 전에 구매한 사람입니다 초기 스타팅 노이즈 불량때 환불대신 젠하이저 믿고 교환을 신청 했는데 이게 뭡니까? 2주만에 노이즈문제로 as 보냈더니 4.4 단자가 문제가 있다고 하네요 현제 젠하이저 하이엔드급 헤드폰 hd820, hd800s  무난하게 쓰는 660s 가 4.4단자 큰 매리트입니다만 이게 맞습니까?  ifi 젠시리즈나 시그니처 시리즈도 저런 문제는 없었어요.

최근 as도 문제가 있습니까? 2번째 as에서 13일만에 연락 오더니 usb문제 일수도 있다고 결국 다음주로 다시 미뤄 졌네요? 5일내 점검이 원칙 아닙니까? 사용기간중 절반이  as문제+노이즈 문제로 스트레스 받네요.

 

그리고 제품 구매 후기는 기한이 왜 있는건가요? 나중에 문제생기면 후기 올릴수도 없는겁니까?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BOOKMARK

최근본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