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A/S진행현황 문의

A/S진행현황 문의

고객센터입니다. A/S 관련 진행사항 문의 도움 게시판

게시판 상세
제목 안녕하세요 젠하이저샵 입니다 :)
작성자 젠샵 | 젠하이저 Since 2010 (ip:)
  • 작성일 2022-11-25 09:42:1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5
평점 0점

 안녕하세요



보증서 뒷면을 보시면 자세한 사항이 있습니다만,


보상판매 규정은 젠하이저 서비스센터에 국한된 내용입니다.


사용하시는 제품이 불량이 나고, 서비스를 받을 수 없는 경우에 한해서 보상판매가 진행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젠하이저 본사 서비스 문의 게시판에 문의 부탁 드립니다.


https://www.sennheiser-hearing.com/ko-KR/contact/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혹시 젠하이저에서 구매하여 사용 중인 상품이 있는 경우, 새 제품을 구매할 시 사용 중이던 제품을 반납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을지 여쭙고자 문의 드립니다.

현재는 단종된 IE800S를 2019년도에 구매하였으며, A/S를 이전에 한번 받은 적이 있습니다.

당시, A/S기간은 거의 만료된 상태였기에, 추후 A/S가 필요한 경우 제품을 반납하면 새 제품 구매 시, 할인이 가능하다고 안내해주셨습니다.

이에, 혹시 현재 사용 중인 IE800S를 반납하면, 새 제품을 구매할 경우 할인이 가능할지도 여쭙고자 문의 드리게 되었습니다.


현재 관심을 가지고 있는 상품은 IE900이며, 혹시 IE800S 반납 시 할인이 가능하다면 어느 정도까지 할인이 가능할지도 함께 여쭙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BOOKMARK

최근본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