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입니다. A/S 관련 진행사항 문의 도움 게시판
송구합니다
당사에는 유닛별 제품을 별도 판매하지 않고 있습니다.
서비스센터에 온라인 문의 부탁 드립니다
.
https://www.sennheiserkorea.com/pages/service-center?n_media=27758&n_query=%EC%A0%A0%ED%95%98%EC%9D%B4%EC%A0%80&n_rank=1&n_ad_group=grp-a001-04-000000029811168&n_ad=nad-a001-04-000000210363057&n_keyword_id=nkw-a001-04-000004878670133&n_keyword=%EC%A0%A0%ED%95%98%EC%9D%B4%EC%A0%80&n_campaign_type=4&n_contract=tct-a001-04-000000000609820&n_ad_group_type=5&NaPm=ct%3Dla7nshmw%7Cci%3D0AS0001rNAzx_1NpKuZh%7Ctr%3Dbrnd%7Chk%3D1c6ee0f3ef307c6d7bf65c1c4163fbadcccfdd46
[ Original Message ]
구매한 상품 : 트루와이어리스 모멘텀 3 서비스요청 내용 : 오른쪽 유닛만 잃어버려서 따로 오른쪽 유닛만 구매 가능한지요 주문자명 : 조재현 주문일 : 6월? 제품 택배 발송일: 6월..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BOOKMARK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