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A/S진행현황 문의

A/S진행현황 문의

고객센터입니다. A/S 관련 진행사항 문의 도움 게시판

게시판 상세
제목 안녕하세요 젠하이저샵 입니다 :)
작성자 젠샵 | 젠하이저 Since 2010 (ip:)
  • 작성일 2022-11-08 12:35:0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9
평점 0점

송구합니다


당사에는 유닛별 제품을 별도 판매하지 않고 있습니다.


서비스센터에 온라인 문의 부탁 드립니다

.


https://www.sennheiserkorea.com/pages/service-center?n_media=27758&n_query=%EC%A0%A0%ED%95%98%EC%9D%B4%EC%A0%80&n_rank=1&n_ad_group=grp-a001-04-000000029811168&n_ad=nad-a001-04-000000210363057&n_keyword_id=nkw-a001-04-000004878670133&n_keyword=%EC%A0%A0%ED%95%98%EC%9D%B4%EC%A0%80&n_campaign_type=4&n_contract=tct-a001-04-000000000609820&n_ad_group_type=5&NaPm=ct%3Dla7nshmw%7Cci%3D0AS0001rNAzx_1NpKuZh%7Ctr%3Dbrnd%7Chk%3D1c6ee0f3ef307c6d7bf65c1c4163fbadcccfdd46

 



[ Original Message ]

구매한 상품 : 트루와이어리스 모멘텀 3 서비스요청 내용 : 오른쪽 유닛만 잃어버려서 따로 오른쪽 유닛만 구매 가능한지요 주문자명 : 조재현 주문일 : 6월? 제품 택배 발송일: 6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BOOKMARK

최근본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