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A/S진행현황 문의

A/S진행현황 문의

고객센터입니다. A/S 관련 진행사항 문의 도움 게시판

게시판 상세
제목 A/S 관련 진행사항 문의
작성자 이**** (ip:)
  • 작성일 2022-10-19 22:54:2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9
평점 0점
구매한 상품 : 젠하이저 HD560S 서비스요청 내용 : 동봉된 젠더 사용하여 컴퓨터 오디오에 연결 후 사용하는데, 선이 움직일때마다 왼쪽 소리가 들렸다 안들렸다합니다. 사용초반부터 그랬고, 젠더 문제인지 본체 문제인지, 혹은 제 컴퓨터문제인지 확인이 어려워 계속 사용하였으나 너무나도 거슬려 여기에라도 문의 남깁니다... 구매는 쿠팡의 젠하이저 온라인 인증을 받았다는 판매점에서 22년 1월 27일 하였습니다. 구매점이 다른데 수리요청이 가능한지, 가능하지 않다면 어디서 어떻게 해결해봐야 할 지 문의드립니다. 젠더를 새로 구매하거나, 유료 수리를 받아볼 수 있다면 그것도 좋습니다. 공식샵 검색하면 나오는 곳이라 문의 남기지만, 젠하이저 회사와 큰 관련이 없는 사업체라면 유감입니다...미리 사과드립니다. 주문자명 : 이원희 주문일 : 220127 제품 택배 발송일: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BOOKMARK

최근본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