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A/S진행현황 문의

A/S진행현황 문의

고객센터입니다. A/S 관련 진행사항 문의 도움 게시판

게시판 상세
제목 제품 문의
작성자 김**** (ip:)
  • 작성일 2022-10-02 11:58:0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2
평점 0점

오른쪽 블루투스 이어폰에서 소리가 나지 않아 수리의뢰한 결과 수리가 불가로 오른쪽 이어폰을구매하였습니다.

그런데 접속후에 이젠 왼쪽 이어폰에서 소리가 나오지 않아

자세히 보니 그 이전 구매한 왼쪽 버젼은 모멘텀 True WIreless 1이고

                            최근 구매한 오른쪽 이어폰 모델은 모멘텀 True WIreless 2인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 상이한 버젼 때문에 왼쪽 이어폰에서 소리가 나오지 않는다면 호환방법은 없습니까?

호환방법이 있다면 해결방법을 알려주시기 바라며,

만일 없다면  해결책은 무엇인지요?

감사합니다.

참고로 불루투수 이어폰의 모델은 모멘텀트루/M3IETW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BOOKMARK

최근본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