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입니다. A/S 관련 진행사항 문의 도움 게시판
구매한 상품 : IE pro 40
서비스요청 내용 : 수리
주문자명 : 전호진
주문일 :2020-02-03 14:54:32
제품 택배 발송일: 2022-08-29
수리 서비스 관련되어서, 코로나로 인한 재택근무로 인해 서비스가 지연된다는 안내문자 받았는데요,
시간이 얼마나 소요될지요?
재택근무로 인해 수리가 지연된다는것도 좀 황당해서 문의합니다.(젠하이져는 고객이 보낸 제품을 엔지니어가 집으로 가져가서 수리하나요?)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BOOKMARK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