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A/S진행현황 문의

A/S진행현황 문의

고객센터입니다. A/S 관련 진행사항 문의 도움 게시판

게시판 상세
제목 A/S 관련 진행사항 문의
작성자 전**** (ip:)
  • 작성일 2022-09-05 11:26:5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1
평점 0점

구매한 상품 : IE pro 40

서비스요청 내용 : 수리

주문자명 : 전호진

주문일 :2020-02-03 14:54:32

제품 택배 발송일: 2022-08-29 

수리 서비스 관련되어서, 코로나로 인한 재택근무로 인해 서비스가 지연된다는 안내문자 받았는데요,

시간이 얼마나 소요될지요?

재택근무로 인해 수리가 지연된다는것도 좀 황당해서 문의합니다.(젠하이져는 고객이 보낸 제품을 엔지니어가 집으로 가져가서 수리하나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BOOKMARK

최근본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