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A/S진행현황 문의

A/S진행현황 문의

고객센터입니다. A/S 관련 진행사항 문의 도움 게시판

게시판 상세
제목 A/S 관련 진행사항 문의
작성자 한**** (ip:)
  • 작성일 2022-06-08 23:38:0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8
평점 0점


구매한 상품 :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3  서비스요청 내용 : 개봉 시 제품에 찍힘 확인 / 현재 미사용 상태 주문자명 : 한지수 주문일 : 6/2 구매 제품 택배 발송일: 

개봉 시 제품에 찍힘 확인됩니다. 근데 이메일 문의를 했는데 답변이 없네요. Pdf 양식대로 as 신청하면 되나요? 그리고 발송 시 택배비가 고객 부담으로 되어 있던데 제 과실이 아닌데도 제가 부담하는 건 이해가 안됩니다. 답변 주세요

첨부파일 16EF2F73-FC07-4B35-A56A-067AACFE19AD.jpeg , FAED47B6-77A1-48F5-B099-BBFA10D70FCC.pn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BOOKMARK

최근본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