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안녕하세요 젠하이저샵 입니다 :)
작성자 젠샵 | 젠하이저 Since 2010 (ip:)
  • 작성일 2020-03-0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91
평점 0점
불량여부에 대한 정확한 판단은
A/S파트 유선으로 문의부탁드립니다.
1544 1699 입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젠하이저 모멘텀3 페어링과 관련해서 문의드립니다.

페어링을 위해 구입시 표시된 페어링을 위한 버튼을 5초 동안 계속 눌러도 페어링할 때 보이는 푸른 빛이 들어오지 않으며, 페어링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얼마전 부터 발생을 하고 있습니다.

기계가 고장인 것인지 아니면 제가 작동을 못한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추신 : 그리고 얼마전에 펌웨어 업데이트를 하였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9227 [청음-이어패드 사용감 많음] 젠하이저 모멘텀3 와이어리스 헤드폰 M3 AEBT Wireless 블루투스 기타 문의 dmkan9 2023-12-07 51
19229 [청음-이어패드 사용감 많음] 젠하이저 모멘텀3 와이어리스 헤드폰 M3 AEBT Wireless 블루투스    답변 답변드립니다. 젠샵 | 젠하이저 Since 2010 2023-12-07 53
16727 [청음-이어패드 사용감 많음] 젠하이저 모멘텀3 와이어리스 헤드폰 M3 AEBT Wireless 블루투스 제품 문의 박은혜 2022-09-01 89
16728 [청음-이어패드 사용감 많음] 젠하이저 모멘텀3 와이어리스 헤드폰 M3 AEBT Wireless 블루투스    답변 답변드립니다. 젠샵 | 젠하이저 Since 2010 2022-09-02 91
16390 [청음-이어패드 사용감 많음] 젠하이저 모멘텀3 와이어리스 헤드폰 M3 AEBT Wireless 블루투스 제품 문의 HIT block1222 2022-04-09 284
   
 

BOOKMARK

최근본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