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

0원

상품상세보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연결 안됨
작성자 젠샵 | 젠하이저 Since 2010 (ip:)
  • 작성일 2019-09-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16
평점 0점

안녕하세요 젠하이저샵 입니다 :)
죄송하지만 문제점에 대한 상세한 안내를 위해 해당 문의건 젠하이저 코리아 서비스센터(1544-1699)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Original Message ]
제가 9월 10일 제품을 받아서 펌웨어 업데이트를 한 뒤 9월 11일 하루동안 사용해 보았는데 페어링 - 연결이 딱 두 번 되고 하루 종일 연결이 안되고 페어링도 안되네요 어플도 MOEMTUM TW 가 검색은 되는데 기기를 찾을 수 없다고 하고 연결이 안됩니다.



휴대폰 전원을 껐다 키고, 블루투스도 껐다 키고, 기기 초기화도 해보고 페어링 시도도 셀 수 없이 했습니다. 어떻게 제품을 받고 단 한 시간도 음악을 듣지 못할 수가 있나요...



제품 교체나 환불을 하려면 어떤 방법을 거쳐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5643 제품 문의 HIT Ar123 2021-09-08 123
15647    답변 답변드립니다. HIT 젠샵 | 젠하이저 Since 2010 2021-09-09 333
15072 제품 문의 HIT coolhoon5 2021-05-17 126
15074    답변 답변드립니다. HIT 젠샵 | 젠하이저 Since 2010 2021-05-18 140
13308 제품 문의 HIT 97283024@n 2020-07-21 265
   
 

BOOKMARK

최근본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