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젠샵 | 젠하이저 Since 2010 (ip:)
  • 작성일 2022-10-0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0
평점 0점
안녕하세요? 고객님,

초기화 까지 해보시고 동일증상이 나타날 경우 점검을 받아보시길 권장해드립니다.

젠하이저 코리아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AS점검 접수 방법에 대해 자세히 나와 있으니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6877 [런칭세일+특별사은품(쿨러백)] 젠하이저 모멘텀4 와이어리스 헤드폰 화이트 M4 AEBT 블루투스 우영우헤드폰 Momentum 4 Wireless 제품 문의 ngnl0828 2022-10-06 41
16879 [런칭세일+특별사은품(쿨러백)] 젠하이저 모멘텀4 와이어리스 헤드폰 화이트 M4 AEBT 블루투스 우영우헤드폰 Momentum 4 Wireless    답변 답변드립니다. 젠샵 | 젠하이저 Since 2010 2022-10-06 40
   
 

BOOKMARK

최근본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