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젠샵 | 젠하이저 Since 2010 (ip:)
  • 작성일 2021-11-0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40
평점 0점
안녕하세요 고객님 판매처 입니다.
불편드려서 죄송합니다.
젠하이저코리아 서비스센터 1544-1699 통해 제품의 불량여부를 확인 받아보셔야 할것 같습니다. 초기불량 확인되면 교환 또는 환불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6653 젠하이저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2 M3IETW2 교환/반품/AS 문의 HIT 김태명 2022-07-29 265
16654 젠하이저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2 M3IETW2    답변 답변드립니다. HIT 젠샵 | 젠하이저 Since 2010 2022-07-29 530
16600 젠하이저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2 M3IETW2 교환/반품/AS 문의 HIT mistletin 2022-06-28 127
16601 젠하이저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2 M3IETW2    답변 답변드립니다. HIT 젠샵 | 젠하이저 Since 2010 2022-06-28 126
16598 젠하이저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2 M3IETW2 교환/반품/AS 문의 HIT hyoumin146 2022-06-28 107
   
 

BOOKMARK

최근본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