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제품 문의
작성자 1213721551@g (ip:)
  • 작성일 2020-05-2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5
평점 0점

젠하이저 GAME ZERO를 17년도에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Ear Pad의 가죽 및 내부 스펀지가 손상되어,


교체용 제품을 주문하려고 했었는데 품절이고, 앞으로도 입고 예정이 없다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그러면 더 이상 수리나, 교환이 더이상 불가능한 것인가요?


새 제품을 구매하여도 좋겠지만, 당시에 꽤 비싼 값으로 샀던 기억이 있어 A/S를 더 받을수 있다면 좀더 사용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9502 교환/반품/AS 문의 56208104@n 2024-05-12 39
19503    답변 안녕하세요 젠하이저샵 입니다 :) 젠샵 | 젠하이저 Since 2010 2024-05-13 15
19485 교환/반품/AS 문의 김병기 2024-04-14 80
19486    답변 안녕하세요 젠하이저샵 입니다 :) 젠샵 | 젠하이저 Since 2010 2024-04-15 83
19483 기타 문의 dennis01 2024-04-11 47
   
 

BOOKMARK

최근본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